본문 바로가기

영 앤 헬스

나우푸드 마카 후기, 효능, 복용법

 

안녕하세요 영 앤 데일리 입니다:)

저는 평소에 웨이트 트레이닝을 많이 하고 있어서 보충제를 많이 섭취합니다.

그래서 이번엔 마카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설명하기 앞서 저는 나우푸드 마카 섭취하고 있고 두달정도 복용하고 있습니다.

 

나우푸드 마카

마카 효능

자! 먼저 마카.. 뭔지 알고 복용해야겠죠?

마카는 페루에 산삼이라고도 하죠 그래서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인기있는 영양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카는 해발 4천미터 고산지대에서 재배되는 식물로 땅속의 영양분을 흡수하면서 자라기 때문에

미네랄, 비타민, 파이토케미컬 등 영양분을 갖고 있습니다.

이러한 영양소 때문에 마카는 피로회복, 면역력 향상, 자양강장 등 효과적이고

무엇보다 더 남녀 성기능 향상 두드러진 효과가 있다고 하죠..

여성분들 폐경에 도움이 되고 특히 남성분들 한테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마카 복용법

다음은 마카 복용법입니다.

크기는 사진과 같이 50원짜리 동전크기 정도 됩니다. 그리고 하루에 한알? 두알 정도만 섭취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대부분 운동 전에 복용을 했었는데 식후에 드시든 식전에 드시든 상관 없습니다.

그리고 하루에 꼭 한알씩만 드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두알을 먹어봤는데 약의 힘때문에 감당이 안되더라고요...19

하루에 한알씩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마카 부작용

마지막으로 마카 부작용 입니다.

먼저 임신, 약물복용 또는 건강에 문제가 있을 시 의사와 상담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크게 부작용을 느끼지 못했는데 마카는 호르몬을 자극하는 특성이 있기 때문에 갑상선 림프나 호르몬쪽의

병이 있는 사람은 웬만하면 섭취하지 않는 게 좋다고 합니다.

그런 병이 없으시면 무관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제 후기입니다.

여러분들 꼭 사드세요 한개말고 두개사서 드세요 여러분들!

앞서 말한 것 처럼 지금 세달째 복용 중인데 피로도 많이 개선되고 무엇보다 성기능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광고성 글 아니고 꼭 사드세요 여러분들!

가격은 만원..? 안되게 샀던 것 같네요 가격도 저렴하니 여러분들 꼭 구매하셔서 건강한 삶 사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